IEY / 이에이 / 10DEPT / 10DEPARTMENT / 십화점 / 압구정 편집샵 / 청담동 편집샵

안녕하세요.

10dept NaYoung 입니다.

가을이 된 지 한 달이 됬지만, 여전히 무더웠던 날씨.

하지만, 점점 선선해지면서 옷장을 한층 더 풍요롭게 매꾸어 줄,

지금 날씨와 어울리는 무드의 브랜드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IEY는 국내 브랜드로, 미니멀한 캐주얼 무드를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자연에서 오는 신선함과 일상생활에 결합되는 새로운 것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함과 흥미를 가져다줍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심플하지만 재미있고 신선한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재미있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희 십화점 매장에 입고 된 제품 중,

Overfit 3button Herringbone Blazer 라는 제품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Overfit 3button Herringbone Blazer의 Brown 컬러의 제품입니다.

색상은 Brown, Beige, Mud Brown 총 3가지 컬러로, Brown과 Beige는 체크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여유있는 실루엣의 3버튼 싱글블레이져 제품으로, 100% 울과 단추는 무광의 소뿔로 제작되어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무드를 나타내줍니다.

건조한 가을철에는 정전기가 발생하는 일이 많은데, 안감은 정전기를 방출시켜주는 기능과, 흡방습성이 우수한 Bemberg로 제작되어 정전기 걱정하실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여유있는 핏과 체크 패턴으로, 슬랙스나 데님과도 매치하기 좋고, 여성분들은 원피스랑 매치하여 너무 여성스럽지만은 않은 꾸안꾸 느낌의 여러가지 룩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Overfit 3button Herringbone Blazer의 Mud Brown 색상입니다.

차분한 색상으로, 지금 날씨와 잘어울리도록 미니멀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IEY만의 디테일함으로 특별히 꾸미지 않고 무심하게 옷만 걸쳐도 멋스러움이 사는것이

IEY만의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 밖에도 항공점퍼나 후드집업, 롱슬리브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제품군들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재밌지만, IEY만의 미니멀한 무드와 깔끔한 느낌으로 또다른 룩으로 여러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IEY는 실물이 이쁜만큼, 직접 매장에 오셔서 IEY만의 매력을 느껴보고 가시면 어떨까요?

IEY에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인스타그램 DM 혹은 매장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